연예와 시사

연인들에게 필요한 문자는?

듬직한 남자 2024. 5. 10. 05:00
728x90
반응형

목차

 

1, 개요

2, 연인에게 필요한 것은

3, 이해와 사랑

4, 진심의 대화

5, 결론

 

 

연인들에게 필요한 문자

 

♡ 밥은 먹을수록 찌고
돈은 쓸수록 아깝고
나이는 먹을수록 슬프 지만
넌 알수록 좋아진다.

 

♡ 내가 어제 한강에 10원을 떨어뜨렸어
그거 찾을 때까지 널 사랑할 께.

♡ 난 99%♡관심과 1% 무관심으로 널 대하지
넌 99% 무관심과 1%♡관심으로 대하는데...
너의 1% 무관심이 100%가 될 때까지 너만을
사랑할게~~♡

♡ 5-3=2+2=4
오해에서 세 걸음 물러나면
이해가 되고 이해에서 이해를 더하면
사랑이 된데♡

♡ 햇살 가득한 날 투명한 유리병에
햇살을 가 득 담아두고 싶습니다.
당신 마음이 흐린 날 드릴 수 있도록...

 

♡ 불났을 때........ 119
도둑 왔을 때...... 112
심심할 때........ 369
슬프고 힘들 때...ˇ자기 핸드폰 번호

♡ 이 세상 행복 다 준 다해도 너와 바꿀 수 없는 걸 아니?
세상이 내게 준 행
복 그게 바로 너야..

 

♡ E + WORLD + WHO + LOOK + YOU + LOVE + SUN
ˇ 해석 ː 이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~♡ ˇ

 

♡ 999년 364일 23시간 59 분 59초 동안
내가 너를 사랑할게
너는 1초만 나를 사랑해 줘..
그럼 우리의 천년의 사
랑이 이루어질 테니...

 

♡ 세상엔 여러 종류의 우유가 있다 딸기우유,
초쿄 우유, 바나나우유..
너에게 내가 줄 수 있는 건... 아이럽 우유

 

♡ 모든 것이 변해도 난 이 자리에 있을게
널 사랑할수록 행복해지는 내 맘을 언젠가 알 수 있게...

 

♡ 새로 사귄 친구가 신선 할 순 있지만
오래된 친구처럼
슬픔의 눈물을 닦아줄 순 없어..

 

♡ 꽃에 핀 사랑은 꽃이 시들면 지고
땅에 새긴 사랑은 바람이 불면 날아가지만
내 마음에 새긴 사랑은 영원할 것입니다.

 

♡ 기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너 구
슬플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도 너야.
지금 이 순간도
네가 생각나.

 

♡ 전 세계 인구 = 몰라!
한국의 인구 = 몰라!
하지만 네가 하나란 걸 알아
그래 서 넌 내게 소중해..

 

♡ 당신과의 소중한 만남이 우연이 아닌 필연이기를...

 

♡ 내가 너의 우체통이 될게,
넌 힘든 일 흰 봉투에 넣어서 날 줄래?
그냥 내가 가질게..

 

♡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.....
몇천 번을 말해도 너에게는 모자라..

 

♡ 죽는 날까지 사랑하는 사람은 언제까지
당신 하나뿐입니다..

 

♡ 장미의 꽃말은 사랑 안개의 꽃말은 죽음
당신께 이 수꽃을 바칩니다.
당신을 죽도록 사랑하기에..

 

♡ 내가 널 사랑하는 만큼 눈이 내린다면
봄은 아마 오지 않을 거야.

♡ 내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
그건 단 한 사람 바로 그대 때문입니다.

♡ 모든 꽃은 금세 시들지만,
내 마음속에 핀 너에 대한 사랑의 꽃은
천년이 지나도 시들지 않아.

 

♡ 0 혼이 맑은 그대
1 생을 통해 만난
2 세상에 단 하나
3상이 변해도
4랑은 영원합니다.

 

♡ 첫눈에 반한다는 믿기 힘든 그런 얘기가
지금 나에게 실현이 되었어..

 

♡ 초점이 잘 안 맞고 시 선이 붕 뜨는 증상에
안과를 찾아갔더니
의사 말이 내 눈에 네가 씌었데..

 

♡ 하늘이 내려준 당신이 내 곁에 있기에
눈물이 나도록 행복해.

 

♡ 세상엔 웃음과 눈물의 양이 같데,
네가 웃을 때 누군가 울어야 한다면
내가 울 게, 너 그냥 웃어^^

 

♡ 사랑은 마주 보는 것이 아니라
같은 곳을 바라보는 거래..

 

♡ 햇빛이 내리쬔 는 날에는...
제가 당신의 그늘이 되어드릴게요
비가 내리는 날에는...
제가 당신의 우산이 되어드릴게요
그러니 당신은 항상 제 옆에 있어야 돼요..
아셨죠? *^^*

 

♡ 천년에 한번 떨 어지는 꽃잎이 있답니다.
그 꽃잎이 쌓여 하늘에 닿을 때까지 사랑할게요.

 

♡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

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 니다..

 

♡ 하늘에게는 별이 소중하고...........
땅에게는 꽃이 소중하듯이.......
저에게는 지금
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소중합니다.......

 

모셔온 글입니다.

 

***

 

연인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의 신뢰입니다.

믿음이 없다면 사랑은 거짓입니다.

아름다운 사랑은 상대의 부족함을 감싸는 일입니다.

연인이 이 글을 본다면

단점을 사랑하라입니다.

아름다운 사랑 엮어가세요.

 

^(^,

말이 칼보다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.

 

^(^,

자연사랑은

어린이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.

긍정의 힘으로 파이팅!

728x90
반응형

'연예와 시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근심과 걱정이 없는 사람은 없다.  (0) 2024.05.11
한일가왕전 김다현 MVP  (0) 2024.05.11
한일가왕전 본방송  (0) 2024.05.09
시, 인생은 60부터  (0) 2024.05.09
흰 코끼리 선물  (0) 2024.05.05